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기사
제목 금강보청기, 2021 온라인 신년회 개최
작성일 2021-01-22 조회수 98

 

국내 대표 청각전문기업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의 자회사 금강보청기가
지난 1월 21일 줌을 통한 비대면 ‘2021 금강보청기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회에는 줌을 통해 생중계로 금강보청기 전문센터 대표와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약 1시간 정도 라이브 랜선 신년식을 가졌다.

이날 신년식에는 2021 금강보청기 사업 계획 및 신제품 출시 계획 발표, 신년회
당일 특별 프로모션,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2020년 한 해 동안 뛰어난 고객 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금강보청기 브랜드 가치 향상과 발전에 기여한 ‘2020 금강보청기 고객만족 최우수센터’와
‘2020 금강보청기 고객만족 우수센터’를 선정하여 수상했다.

‘2020년 금강보청기 고객만족 최우수센터’는 금강보청기 전북정읍센터 (대표 정회선)와
금강보청기 인천계양센터(대표 박현준)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2020 금강보청기 고객만족 우수센터’는 금강보청기 제주센터(대표 김한솔) 외 9개 센터가
수상에 영광을 안았다.

금강보청기 정회령 브랜드 매니저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지만 2020년 한 해 동안 국내 난청인들의 권익향상과
금강보청기 발전에 애써 주신 대표님들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며
“본사와 센터가 함께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변화하는 대내외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스타키그룹에만 있는 혁신적인 세계 최초 충전식 귓속형 인공지능 보청기(리비오 AI)를 통해 시장을 선점하여
맞춤형 서비스 지원 및 온라인 교육 확대 등을 통해 전문점 운영에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다음 게시물 목록
다음글 굿모닝보청기, 2021 온라인 신년회 개최
이전글 조은소리보청기, 2021 온라인 신년회 개최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