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기사
제목 스타키그룹, 2021 TV조선 경영대상서 소비자만족도 부문 대상수상
작성일 2021-12-08 조회수 96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은 지난 7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1 TV조선 경영대상’에서
소비자 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는 ‘TV조선 경영대상’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서비스 향상과 고객중심,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는 기관이나 기업을 대상으로
엄격한 기준에 따라 심사를 거쳐 시상해 왔고, 올해로 8회 째를 맞이 했다.

이날 경영대상에서 스타키그룹은 선진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경영문화 발전에 공헌을 세우고 고
객만족도를 크게 높인 평가를 받아 소비자 만족도 부문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스타키그룹은 “국내 대표 청각전문기업으로 스타키보청기, 굿모닝보청기 등 7개의 자회사를 통해
청각관련 기업의 리딩 컴퍼니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며,
“난청예방과 올바른 보청기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난청예방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매
년 어려운 난청인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타키그룹은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 보청기, 충전식 귓속형 보청기 리비오 AI를 출시한 바 있다.

 

다음 게시물 목록
다음글 스타키그룹, ‘2021 고객만족 대상’ 19개 센터 선정 발표
이전글 스타키 정부지원보청기 중 고막형보청기 구입 시 2가지 옵션 무상제공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