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기사
제목 스타키보청기, 2023 온라인 신년회 성료
작성일 2023-02-03 조회수 780

 

스타키보청기가 지난 27일 스타키홀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2023 스타키보청기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신년회에서는 2023 스타키보청기 사업계획 및 신제품 출시 계획,

신년회 당일 특별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또한 2022년 한 해 동안 뛰어난 고객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스타키보청기 브랜드 가치향상과 발전에 기여한

‘2022 스타키보청기 고객만족 대상’, ‘2022 스타키보청기 고객만족 최우수센터’와

‘2022 스타키보청기 고객만족 우수센터’를 선정하여 수여했다.

‘2022년 스타키보청기 고객만족 대상’는 광명, 대구, 목포, 분당, 순천, 에바다,

은평, 일산, 송파잠실, 동대문청량리, 춘천, 포항센터, 대전 하나보청기가 선정됐다.

‘2022년 스타키보청기 고객만족 최우수상’은 김포, 동래, 서천, 성동, 용산, 의정부,

진주, 충주, 대전 독일보청기가 선정됐으며

‘2022년 스타키보청기 고객만족 우수센터’ 강동, 강북, 강서, 구로, 구리, 구미,

군산, 노원, 동작, 성남수정, 영등포로터리, 전주, 제주센터,

대구 한독보청기가 선정됐다.

심상돈 대표는 “스타키그룹의 대표 브랜드인 스타키보청기 전문센터 원장님들께서

보내주신 큰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2023년에도 스타키보청기가

보청기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성능의 제품 라인업을 출시하여

센터 운영에 큰 힘이 되겠다”고 전했다.

다음 게시물 목록
다음글 스타키그룹, 창립 27주년 기념식 개최
이전글 스타키그룹, ‘2023 스타키그룹 신년회’ 개최...2022 고객만족 대상 수상자 발표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