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기사
제목 스타키 프리미엄 센터 전용모델 인트리그 AI 출시
작성일 2023-11-24 조회수 738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이 ‘스타키 프리미엄 센터 전용 모델 Intrigue AI(인트리그 AI)’를 출시했다.

인트리그 AI는 새로운 프로세서, 사운드, 디자인, 피팅 소프트웨어 등이 완전히 재설계되었다.

특히 인간의 두뇌 작동방식을 모방한 온보드 심층 신경망(DNN) 기술을 적용하여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매시간 8,000만 번 이상 자동으로 조정하여 선명하고 깨끗한 소리를 제공하여 청취 노력을 크게 줄였다.

 

인트리그 AI의 Edge Mode+ 기능은 까다로운 청취 환경에서도 사용자의 상황에 맞춰 음질을 최적화하며,

넘어짐 알림 기능이 있어 사용자의 넘어짐이 감지되면 가족이나 보호자에게 알림 메시지가 전송된다.

또한 센서가 정확한 걸음 수와 사회적 참여도를 측정하여 건강 상태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충전식 타입의 경우 기존 인공지능 보청기보다 사용 가능 시간이 크게 개선되어 오픈형 보청기일 경우 완충 시 최대 51시간, 귓속형의 경우 42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하루 종일 착용하여도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직접 연결로 전화통화 및 음악청취가 가능하며 방진 방수 최고등급은 IP68을 획득하였다.

 

인트리그 AI는 스타키보청기의 최고급 사양으로 스타키 프리미엄 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무상보증기간 최대 5년을 제공한다.

다음 게시물 목록
다음글 “‘AI’ 없으면 혁신 없다” 보청기 분야도 필수 시대 개막
이전글 스타키그룹, 신제품 ‘Genesis AI’ 출시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