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rand Story

스타키 CI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통합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대내외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대표적인 표식입니다.

Starkey is an experience.

스타키는 청각 전문기업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청각산업의 리더로서, 소리를 통한 난청인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도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진화하는 욕구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과 보다 자연에 가까운 소리를 들려 드리기 위해, 전 세계 최고의 여러 학문 연구기관들과 협력하여 청각, 지각, 과학과 신호처리 기술에 대하여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타키의 모든 임직원들은 “Heaing is Our Concern”이라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난청인 여러분에게 보다 자연스러운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활동에 더 많이 참여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Primary Color

로고 색상은 스타키 블루(panton 654C)와 옐로우(panton 124C)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배경 색상에 따라 블랙과 화이트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컬러 CI

Starkey Blue : Pantone 654C C 100 / M 67 / Y 0 / K 38 R 0 / G 61 / B 121

흑백 CI

Black : Pantone Black C C 0 / M 0 / Y 0 / K 100 R 0 / G 0 / B 0

Primary Color Variation

스타키 메인 색상 위에 로고를 적용할 경우 표현방법

표현방법 2개의 로고표현

Clear Space

스타키 로고의 모든 측면에 공간을 두어
무결성 및 브랜드의 가시성을 유지합니다.

여백을 가진 로고표현

스타키 로고 변천사

  • 2014년 9월부터 사용되고 있는 스타키코리아의 로고입니다.

    2014년 9월부터 사용되고 있는 스타키코리아의 로고입니다.

  • 2013년부터 현재까지 사용되고 있는 스타키코리아의 로고입니다.

    2013년부터 현재까지 사용되고 있는 스타키코리아의 로고입니다.

  • 2009년부터 2012년까지 사용되었던 스타키코리아의 로고입니다.

    2009년부터 2012년까지 사용되었던 스타키코리아의 로고입니다.

  • 2006년부터 2008년까지 사용되었던 스타키코리아의 로고입니다.

    2006년부터 2008년까지 사용되었던 스타키코리아의 로고입니다.

  • 2000년부터 2005년까지 사용되었던 스타키코리아의 로고입니다.

    2000년부터 2005년까지 사용되었던 스타키코리아의 로고입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