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기사
제목 보청기, 구입보다 사후관리가 더 중요
작성일 2020-06-04 조회수 2365

 

보청기는 정확한 청력검사 그리고 적합한 보청기 선정 그리고 무엇보다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보청기는 시력검사가 필수인 안경과 비슷해 보이지만 다르다. 안경은 한 번 맞춘 렌즈 도수로

교체전까지 계속 사용하지만 보청기는 구입 후에도 보청기 소리조절을 계속 받아야 한다.

보청기는 한 번 구입하면 5년 정도 사용하는데 사용기간동안 청력과

생활환경의 변화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변화에 맞춰 보청기 소리 조절(Fitting)이 필요하다.

같은 청력을 갖고 있더라도 개인마다 소리조절에 대한 만족도가 다르기 때문에

사용자의 요구를 정확하게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스타키그룹 관계자는보청기 구입부터 11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자

스타키라이프를 지난 4월에 오픈하게 되었다며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스타키라이프에서 무료 청력검사, 난청상담,

보청기 30일 무상체험을 받아 보시라고 전했다.

 

스타키라이프에서는 신제품 보청기, 착용시 전혀 보이지 않는 초소형 고막형 보청기,

인공지능 보청기를30일 무료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함께 극복하고자 한쪽 구입 시 60%

양쪽 구입시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타키그룹은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 보청기(리비오AI)를 출시하였으며,

국내 최대 청각전문기업으로 금강보청기, 굿모닝보청기,뉴이어보청기,

복음보청기, 소리샘보청기, 스타키보청기, 조은소리보청기 자회사가 있으며

전국 600여개 전문센터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문의는 스타키그룹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다음 게시물 목록
다음글 스타키그룹, 세계 최초 인공지능기 리비오 AI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전글 스타키그룹, 재난지원금으로 보청기 구매 시 60%할인 및 본사지원금 제공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