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기사
제목 스타키그룹, 창립 25주년 맞아 감사 이벤트 실시
작성일 2021-04-15 조회수 107

 

스타키그룹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정부 지원 보청기 구입 시 20만원 상당 녹용 스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해당 보청기는 건강보험 적용 모델인 오디벨 비아, 스타키 하이, 오디벨 A4 이다.

현재 청각장애인의 경우 보청기 구입 시 국가에서 최대 131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금은 보청기 제품 가격(91만원)과 적합관리비용(40만원)으로 나눠서 지급된다.

스타키보청기 급여 전용 보청기의 경우 가격대가 80만원에서 125만원까지 있다.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의 경우 대부분의 보청기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고,

일반 청각장애인의 경우도 본인부담금 8만원부터 25만1000원까지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오픈형 보청기인 오디벨 비아는 충전식 보청기로 배터리 구입이 필요 없으며

스마트폰과 직접 연결이 돼 전화 통화 및 음악 청취가 가능하고 8만1000원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보청기 보조금 문의 및 제품 문의는 스타키그룹, 스타키라이프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스타키라이프에서는 보청기 30일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다음 게시물 목록
다음글 스타키그룹, 매주 보청기 전문가를 위한 온라인 워크샵 개최
이전글 보청기, 구입보다 지속적인 관리가 더 중요해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