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스타키보청기, 2022 온라인 신년회 개최 | ||
---|---|---|---|
작성일 | 2022-03-11 | 조회수 | 1268 |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의 자회사 스타키보청기가 지난 1월 27일(목) 스타키홀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2022 스타키보청기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신년회에서는 2022 스타키보청기 사업계획 및 신제품 출시 계획, 신년회 당일 특별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또한 2021년 한 해 동안 뛰어난 고객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스타키보청기 브랜드 가치향상과 발전에 기여한 ‘2021 스타키보청기 고객만족 대상’, ‘2021 스타키보청기 고객만족 최우수센터’와 ‘2021 스타키보청기 고객만족 우수센터’를 선정하여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스타키보청기 서은규 브랜드 매니저는 어려운 시기지만 2021년 한 해 동안 국내 난청인들의 권익향상과 스타키보청기 발전에 애써 주신 대표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본사와 센터가 함께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변화하는 대내외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센터 맞춤형 마케팅 지원 및 온라인 교육 확대 등을 통해 전문점 운영에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이어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는 “4월에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청취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2022년 우리가 나아갈 방향은 고객이라며 고객의 변화된 요구에 맞는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다음글 | 스타키그룹, 이볼브 AI 론칭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
---|---|
이전글 | 스타키그룹, ‘2021 고객만족 대상’ 19개 센터 선정 발표 |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