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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스타키그룹 –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의 날’ 성료
작성일 2016-10-24 조회수 3832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이 지난 21일 업계 최초로 시행한 ‘소통의 날’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스타키그룹 본사에서 실시한 ‘소통의 날’ 행사는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고자 고객과 직접

소통하자는 의미로 마련됐으며, 이후 한층 더 높은 제품과 서비스 품질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스타키그룹은 참석한 고객들에게 본사 투어를 실시해 보청기 제작과정 및 보청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물론 현장에서 보청기 무료 점검과 피팅 서비스도 함께 지원했다.

 

또한 고객들의 불만을 직접 청취하는 ‘스타키에 바란다’ 코너를 마련해 개선방안을 위한 소통에 적극 앞장섰으며

이후 감사 기념품 제공과 경품추첨, 저녁식사 자리도 마련하여 고객들의 만족도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날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는 “소비자의 작은 얘기라도 듣고 곧바로 시정하는 마음가짐을

전 직원이 공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다시 업계 최초의 수식어를 차지하며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한 스타키그룹은 고객지향적인 제품을 앞세운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제품에 한층 더 다채로운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할 수 있는 기회까지

1석 3조의 효과를 누리는 결과로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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